입시상담
공지사항 정시 1차기숙사
저 오늘 게임콘텐츠과로 합격발표 났구 집이 3시간 이상인데 트위터에서 이번 정시 지원자는 기숙사 미지급이라는 글이 있어서요...이거 진짠가요??
<p>안녕하세요? 기숙사 직원입니다.</p><p>정시에도 스쿨별로 기숙사 배정인원이 있습니다. </p><p>기숙사 관련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31)639-4570, 5739, 5766로 전화주세요. ^^</p>
